스킬웹에서 제공하는 안드로이드용 무료 앱입니다.
대부분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, 귀사도 직원 일정 및 근태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이 항상 문제였을 것입니다. 이는 귀사만의 문제가 아닙니다. MySmartTask 앱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SmartTask 직원 일정 및 모바일 직원 관리 솔루션의 동반자입니다. Smart 제어실 모듈의 일부이며, 근로자가 개인 스마트폰에서 로스터를 수신하고 가용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합니다. 이를 위해 MySmartTask에 로그인하면 로스터 알림 버튼이 직원 타임시트 화면에 나타나며, SmartTask에서 로스터가 예약되거나 확인된 후에 직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. MySmartTask 앱은 그들에게 로스터에 변경 사항이 있음을 알리고 제어실과 대화하지 않고 예정된 근무를 확인하거나 거부할 수 있도록합니다.